티스토리 뷰

  지난 1월, 용산 드래곤시티호텔에서 ‘2018년 코웨이 코디 연도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코웨이의 자부심이자 성장 엔진인 코디 가족들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돌아보면서 한 해 결실을 축하하는 자리였죠. 세상을 바꾸는 코웨이만의 혁신 ‘리블루션’의 꿈을 향해 힘찬 새 출발을 다짐했던 축제의 현장을 소개합니다.

 

 

코디들의 축제, 코디 연도시상식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전국에서 모인 코디들은 모두 밝은 표정으로 행사장을 찾았습니다. 복도 한 켠에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유니폼’ 코너를 마련해 올해 5월부터 코디들이 입게 될 유니폼 후보작을 미리 선보였는데 직접 옷감을 만져보고 디자인을 살핀 코웨이 가족들은 앞으로의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답니다. 다른 한 켠에는 코웨이 제품존을 마련해 올해 새롭게 출시할 제품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코웨이 코디, 20주년을 맞이하다!

 

 

 

  코웨이 가족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소식! 2018년은 코디가 세상에 태어난지 20주년을 맞이한 특별한 한 해입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연도시상식의 한 코너로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OST 갈라쇼를 축하 무대로 선보였습니다. <위대한 쇼맨>은 무일푼에서 시작해 오로지 열정과 독특한 발상으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도전을 다룬 작품으로, 지난 20년 동안 한 결 같은 진심으로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며 삶의 질과 코웨이의 가치를 드높인 코디 가족들을 위해 특별히 선정한 공연이기도 합니다. 공연을 마친 뒤에는 본격적인 시상에 앞서 2018년 새롭게 코디 가족들을 이끌어줄 신인 총국장과 지국장 스물 다섯 명의 임명식을 진행했으며, 시상식 2부 순서에는 연도 대상 주인공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해 누구보다 뜨겁게 코웨이 트러스트의 열정을 지핀 다섯 명의 주인공은 레드카펫에 등장해 모든 코디들의 아낌 없는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답니다.

 

 

영광의 연도대상 주인공의 한마디!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것이 진정한 예술입니다"

 

  2018년 코웨이 코디 연도시상식은 대표코디 이해선님의 인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코웨이를 세상에 반드시 필요한 회사로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코디는 존귀한 예술가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건강하게, 그래서 그들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니까요. 2018년, 세상 곳곳에 펼쳐질 코웨이 코디의 위대한 무대를 응원합니다. 코디 파이팅, 코웨이 파이팅!” 대한민국의 수많은 가정이 건강한 물과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해준 코디들을 응원하며 코웨이만의 혁신으로 대한민국 전역과 세계곳곳을 건강하게 만들자는 ‘리블루션’이라는 새로운 약속을 다짐하며 2018년 코웨이 코디 연말 시상식을 마무리했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