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이름에 가치를 더하는 일, 라이프케어 전문가 코웨이 코디



 

누구나 새로운 도전을 할 때는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 새롭게 나만의 일을 시작하고 싶어도 육아와 가정을 케어하느라 경력이 단절되어 걱정이라면? 

체계적인 전문 교육과 멘토링 등으로 전문성을 갖추며 새롭게 사회생활할 수 있도록 코웨이가 함께합니다.

2018년 무술년은 용기를 가지고 나만의 일을 시작하며 꿈을 이뤄가는 희망찬 한해로 시작하도록 코웨이 코디에 도전해보세요.

 


나만의 직업을 통한 자신감up! 성취감up!


 

코웨이는 사회생활을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체계적인 코디 교육 시스템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에 두려움이 있었던 신입 코디라도 교육을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끼고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과 공기에 대한 전문성, 케어 전문가로 거듭나면서 한 단계, 한 단계 자신의 성장을 느끼고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며 ‘열심히 일한 만큼 얻는다’는 즐거움을 알아갈 수 있습니다.

 

코웨이 코디의 가장 큰 장점! 일과 삶의 밸런스죠!


 

가정과 아이를 돌봐야 하는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은 "9시부터 6시까지, 혹은 고된 야근까지... 일을 하자니 가정을 돌볼 수 없고, 가정만 돌보자니 자신의 정체성, 일을 통한 성취감을 느끼고 싶다는 고민이 많아진다."는 것인데요. 많은 여성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지키기 어렵고, 일과 가정 중 한가지를 선택해야 하는 기로에 서게 됩니다. 


이런 여성들에게 코웨이 코디라는 직업은 나의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출퇴근 시간이 자유롭고 일을 하는 중간에 시간을 조절해 아이의 등, 하교 시간에 맞춰 데려다 주고 데려오는 등의 개인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많은 코디들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고 있습니다. 가정과 일!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는 것이 코웨이 코디라는 직업의 가장 큰 매력이랍니다.

 

코웨이 코디를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까지!

 

또한 코웨이 코디들에게는 다양한 복지 혜택이 주어집니다. 코디 사랑 보험과 코디 사랑 적금, 건강검진 서비스 등의 다양한 복지혜택은 물론이고, 노력한만큼 우수한 실적을 달성한 분들에게는 해외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신의 새로운 이름, 코웨이 코디에 도전해보세요!

 

코웨이 코디에 지원하려면?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코디를 상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만 50세 이하라면 남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내 이름에 가치를 더하는 일! 코웨이 코디!

나 자신을 위해 내능력을 발견하고 성장하는 기쁨을 느끼며, 우리 가족과 자녀들에게는 언제나 당당하고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코웨이에서는 코웨이를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얼굴로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며, 코웨이 코디에 도전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