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 케어 전문가이자 코웨이를 대표하는 얼굴바로 코디입니다! 현재 코디는 서비스 전문가로서 전국 곳곳에서 활약하고 있는데요그 배경엔 오랜 시간 동안 코디들이 쌓아온 수많은 경험과 노력이 있었습니다현재의 코디를 만들어준 역사와 자부심숫자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디가 고객과 동행한 시간 20년



▲임원진들도 솔선수범해 참여하고 있는 코웨이 '하트 트러스트 동행'

(왼쪽 위 사진부터 시계방향으로 TQA 신뢰성부문 정선용 부문장, 마케팅본부 박용주 본부장,

해외사업본부 김용성 본부장, 환경기술연구소 기술연구부문 백주현 부문장)


1990년대 말당시 값비싼 정수기를 가정에 두는 일은 흔치 않았는데요더 많은 사람에게 깨끗한 물을 소개하겠다는 사명을 안고 1998년 코디가 탄생했습니다코디는 고객의 집을 직접 찾아가 구매가 아닌 렌탈이라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하기 시작했죠. 고객의 집을 방문해 제품에 대해 친절히 알려주는 전문성부터 정기적으로 점검해주는 꼼꼼함까지코디는 20년에 걸쳐 제품을 넘어 건강한 삶까지 케어하는 전문가로 자리잡았습니다.




빛나는 서비스 전문가 약 13,000여 명의 코디



코디가 처음 꾸려질 당시 코디는 총 80여 명에 불과했는데요당시엔 여성이 사회에서 일할 기회가 지금보다 적었기 때문에코디는 여성의 특성을 장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일자리로서 세간의 이목을 끌었죠. 코웨이의 주 고객층인 주부이자 여성으로서 고객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게다가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일과 가정두 가지를 모두 해내고 싶은 여성들에게 좋은 일자리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코디는 1999년 노동부에서 선정한 '신지식인'으로 뽑히며 전문 직업군으로 인정받기도 했죠. 현재 서비스 전문가로서 전국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코디는 1만 3000여 명입니다.




코디의 전문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받는 약 350만 명의 고객



코디는 고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코웨이의 얼굴인데요. 코디는 사람의 건강을 좌우하는 물과 공기를 케어한다는 책임감으로 고객을 만납니다. 코웨이 제품에 대해 누구보다도 깊이 공부한 코디는 고객이 궁금해하는 점이나 불편사항을 항상 경청하고 이를 곧바로 해결해 주기도 하죠. 이렇게 고객들이 코웨이에 보내는 큰 신뢰와 지지는 코디들이 약 350만명에 이르는 고객에게 보여준 전문 서비스와 신뢰감있는 모습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라이프케어 전문가로서 코웨이 코디가 오랜 시간 쌓아온 믿음, 코디로서의 자부심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으시다면? 라이프 스페셜리스트, 코웨이 코디가 될 수 있는 기회는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코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