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물과 공기를 케어하는 라이프케어컨설턴트 코웨이 코디여러분과 함께하고 있는 1 3천명의 코디 중에서 대표코디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그 주인공은 바로 코웨이의 수장 이해선 대표입니다.

 

이해선 대표는 작년말취임과함께 대표 코디로 현장 이곳 저곳을 누비며 현장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데요코웨이 코디를 대표하는 이해선 대표코디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이해선 대표가 자신의 명함에 대표코디라는 직책을 넣은 이유는 현장 경영의 중요성 때문이었습니다대한민국의 깨끗한 물과 맑은 공기를 책임지는 코웨이의 수장인 만큼 현장의 이야기를 잘 듣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었죠.


코웨이는 사람이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물과 공기를 책임지는 기업입니다대한민국의 깨끗한 물과 공기를 지키는 것은 코웨이가 가장 잘하는 일이고그 중심에는 코디 여러분이 함께하고 있는 만큼현장의 이야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죠


대표 코디라는 직책을 맡으면서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하트 트러스트 동행을 시작했습니다현장에서 활동중인 코디와 함께 현장으로 뛰어들어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고 부족한 점을 조금씩 채워나갔습니다.




현장에서 함께하는 대표코디!



이해선 대표코디의 활약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콜센터에서 일일 상담사로 활동하고코디와의 스킨십을 강화하며 제품과 서비스 개선 사항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직접 활동하면서 느낀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코웨이의 젊은 영업 조직인 파랑새에 블루버드카를 도입했습니다.

 

업무 특성상 골목을 다니다 보니 자가용보다는 도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업무 효율성에 제약이 많습니다이 점을 어떻게 보완할수 있을까 고민하다가나인봇을 떠올렸고 블루버드카라는 이름으로 도입하게 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만나며,하트서비스를 개선해야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그리고 임직원과 코디고객과 이야기를 나누며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새로운 하트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고객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이 위생이잖아요위생을 넘어 안심을 서비스하고 싶었어요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눈으로 보고 직접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하트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코디 온 서비스스페셜 케어 서비스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차별화된 코웨이의 서비스를 보여주고 싶었죠.”



현장에서 활동하면서 직접 느낀 개선 사항을 반영한 안심 하트서비스는 5월부터 시행하고 있습니다사전 알람 서비스더욱 깐깐해진 코디서비스오래된 부품 바꿔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사후 확인 서비스와 만족도 모니터링 서비스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하트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이해선 대표는 앞으로도 코웨이 코디를 대표하는 대표코디로서 고객과 한걸음 더 가까워지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그리고 올해 말,1년차 이상의 코디가 받을 수 있는 노란색 이름표를 꼭 받고 싶다고 이야기 하는데요현장과의 스킨십을 통해현장 경영을 실천해가는 이해선 대표코디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