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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려움을 자신감으로 변화시키는 신규 코디 교육 (CA Start 교육)

 

 

새롭게 코디에 도전하는 분들을 위한 입문 교육인 신규 코디 교육은 20일간 진행됩니다. 입문 교육은 코디라면 꼭 알아야 하는 것들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기술 교육과 서비스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떤 교육이 준비되어 있는지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기술 교육은 코웨이 전 제품에 대한 이해를 통해 하트서비스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숙달하는 과정입니다. 실습 교육과 함께 병행하기 때문에 처음 제품을 접하는 분들도 업무에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서비스 교육은 제품 정보 이외에 다양한 기본 역량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고객 유형별 응대법, 질문 응대 노하우 등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기초 세일즈 교육을 진행하는데요. 서비스 교육을 통해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 두려움이 자신감으로 변하는 모습을 만나실 수 있을겁니다.

 



전문 기관과 함께하는 집중 트레이닝과 멘토링 제도

 

 

본격적으로 코디 업무를 시작하신 0~3개월 차에는 신규 코디 집중 과정을 통해 안정적인 정착을 돕습니다. 전국 18개의 전문교육 기관에서 제품 교육, 표준 서비스 기술, 세일즈 교육 등 코디 업무에 필요한 부분을 집중 트레이닝 받습니다. 신규 코디 집중 과정은 전문 강사와 함께 교육을 진행하는 만큼 보다 체계적인 교육이 가능하고, 교육 집중도 잘 되는 교육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선배 코디와 함께하는 멘토링 제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멘토링 제도는 2개월간 신규 코디가 선배 코디와 함께 팀을 구성해 동행하는 제도인데요. 모범이 되는 선배와 함께 현장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현장 경험도 쌓고 노하우도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코디 분들은 고객님의 가정에서 힘든 일이나 어려운 점이 있을 때, 멘토 분들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힘든 상황에서 혼자 해결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코디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업무에도 큰 도움이 되겠죠?

 


최고의 코디로 성장할 수 있는 정기 교육 프로그램!

 

업무에 점차 적응한 4개월차 이상의 코디를 위한 정기 교육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기 교육은 신제품이나 스마트폰 어플 사용법 등 현장 이슈에 대해서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한 집중 교육을 통해 업무 스킬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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