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디의 월 평균 수입은?

 


 

코디의 월 평균 수입은 210만원(2016년 9월 기준) 입니다. 1만 3천여 명의 코디가 평균 200만원 이상의 수입을 거둘 수 있는 것은 안정적인 수수료 체계가 뒷받침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수수료 체계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길래 안정적일 수 있을까요?


코디의 수수료는 하트(점검) 수수료, 정착 수수료, 영업 수수료, 기타 수수료 등 4가지로 구분됩니다. 그 중 영업 수수료는 실적에 따라 매월 변화가 있지만,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해 받는 하트 수수료는 매월 변화의 폭이 작아 안정적인 수입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무에 적응하는 코디 1~10개월 차에는 별도의 정착 수수료도 지급하고 있는데요. 이와 같은 수수료 체계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것 입니다.

 

 


 

안정적인 시작을 돕는 교육 수당과 정착 수수료!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무슨 일이든 처음 시작할 때, 가장 힘이 듭니다. 코디에 도전하려는 분들도 처음 시작하겠다는 마음을 먹을 때, 가장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코웨이는 코디에 도전하는 분들이 안정적인 시작을 할 수 있도록 교육 수당과 정착 수수료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교육 수당은 코디 입문 교육에 참여할 때 지급받는 수당입니다. 교육 수당은 총 50만원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처럼 교육 기간에 수당이 지급되는 만큼 생활비 부담도 덜고, 교육에만 집중하실 수 있겠죠?

 

 

교육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정착 수수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착 수수료는 코디로 첫 걸음을 내딛는 분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게 돕는 수수료인데요. 코디 1~4개월차에 매월 30만원, 5~10개월 차에는 매월 10~30만원 등 10개월간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코디분들을 만나보면 입문 시기에 정착 수수료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데요. 든든한 정착 수수료와 함께라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겠죠?



 

코디만의 자부심을 더하는 특별한 혜택!

 

무엇 보다 중요한 건강! 코웨이는 코디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드리기 위해 코디 사랑 보험(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12개월 이상 활동한 코디분들을 대상으로 2년에 한 번 건강검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수료 일부를 저축하는 코디 사랑 적금은 시중의 금리보다 높게 적용하고, 불입회차별 코디 사랑 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영업고시금리보다 0.5% 추가 금리의 혜택과 함께 코디 등급에 따른 추가 납입금을 지원을 통해 목돈 마련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코디 여러분과 경조사도 함께 나눕니다. 결혼, 사망 등의 경조사에는 축하/위로금 및 상조 물품을 지원하여 기쁨은 배로 늘리고 슬픔은 반으로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설날, 추석, 창립기념일에도 특별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우수 실적자에게는 일본, 중국, 호주, 유럽, 미국 등 해외 연수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하는 하계/동계 캠프, 자녀 연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정기 시상식과 시상금 수여를 통해 코디 여러분의 자부심과 성취감도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코디의 일상과 교육 프로그램도 궁금하시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