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의 어릴 적 꿈은 무엇이었나요모두가 다양한 꿈을 꾸고 계셨을 텐데요시간이 지나면 현실에 쫓겨 꿈을 잃고 하루하루를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모두가 늦었다고 생각할 때어릴 적 꿈을 이루기 위해서 코웨이 코디를 시작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항상 어제보다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하는 김영 총국장입니다 전업 주부 10년차에서 신입 코디로 변신한 김영 총국장은 벌써 16년째 코웨이와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데요커리어우먼으로 우뚝 선 김영 총국장를 만나볼까요?




코웨이 코디와 함께 성장하는 삶


김영 총국장의 어릴 적 꿈은 선생님이었습니다결혼 전에는 사무직으로 근무한 적도 있지만 결혼 이후에는 전업주부로 지내고 있었죠평범한 주부의 하루를 지내던 어느 날코디를 만났습니다.



큰 아이를 영어학원에 보내고 싶어서 일자리를 고민하던 중 집에 방문하신 저와 비슷한 나이대의 코디분을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잠깐 이야기를 나눠보니 탄력적인 시간관리가 가능해서 아이를 키우면서도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죠.”

 

처음에는 아이를 위해노력하면 많은 수입이 생길 것이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코디 일하지만 김영 총국장은 팀장과 지국장의 모습을 보면서 어릴 적 꿈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그리고 코디를 통해 어렸을 적 꿈을 이룰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꾸준한 자기계발 속에 커리어 우먼으로!


코디를 만나고 삶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한 김영 총국장은 조금 더 높은 곳을 향해 올라가기 위해 차근차근 준비해 갔습니다그리고 1년 후팀장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좌우명은 날이 갈수록 새롭게 발전하자는 뜻을 담고 있는 일신우일신이에요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에 두려움이 없어 매년 새로운 자격증도 준비하고외부 교육도 수강하는 등 꾸준히 자기계발에 힘쓴 것이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코디를 시작하고 무료했던 삶에 활력도 생겼습니다삶에 활력이 넘치면서 더 높은 곳을 향하고 싶다는 목표가 생겼고지국장을 거쳐 세일즈 강사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강사 활동을 하면서 코웨이 코디를 선택하기를 가장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내가 어릴 적 하고 싶었던 선생님 이라는 꿈을 늦게라도 이룰 수 있었거든요교육을 통해 참여자들의 마인드가 변하고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볼 때 뿌듯했어요.”




김영 총국장이 말하는 코웨이 코디의 매력


코디는 고객님을 만날 때도 우리는 건강한 생활을 코디합니다안녕하십니까?’ 라고 인사를 건넵니다. 단순히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사명을 가지고 있는 건강한 삶을 케어하는 것이죠

 

김영 총국장은 코디의 가장 큰 매력은 사명감을 가지고 일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사명감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만큼 활력도 넘치고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죠.



코디는 잃어버렸던 내 이름을 찾을 수 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해요결혼하고 자신의 이름보다 누구 엄마로 불렸던 분들이 자신의 이름을 가지고 꿈을 펼칠 수 있는 일이에요!

 

우연한 계기로 만나 코웨이 코디를 통해 평범한 주부에서 커리어 우먼으로 우뚝 선 김영 총국장김영 총국장은 코디의 가장 큰 장점으로 나 자신이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라고 말합니다강사총국장 등 다양한 길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어제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이죠바쁜 일상에 그 꿈을 잠시 잊고 계셨다면코웨이 코디와 함께 다시 한번 그 꿈에 도전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