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케어 전문가 코웨이 코디! 평소 코웨이 코디에 대해 관심이 있었지만, 다양한 정보가 없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그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을 뽑아 그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Q1. 아이들도 케어해야 하고, 일도 하고 싶은데 육아를 병행하며 코디 업무를 할 수 있나요?

 

일을 새로 시작하려는 분들의 가장 큰 걱정이 자녀가 있는데 육아와 일을 병행할 수 있을까?’ 입니다. 하지만 이런 걱정은 코웨이 코디와 함께라면 접어두셔도 좋습니다. 코디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일과 가정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탄력적으로 시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기 때문입니다.

 

코디가 시간 조절이 가능한 이유는 고객과의 약속에 따라 스케줄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육아와 가정일로 바쁜 오전 시간대와 아이들이 하교하는 늦은 오후 시간에는 스케줄을 조정해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죠. 일과 가정, 모두 놓치고 싶지 않다면 코웨이 코디가 제격입니다.

 

 

 

(코디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배너를 클릭해서 자세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Q2. 코디의 수입은 어느 정도 되나요?

 

전국에서 활동중인 약 1 3천여 명의 코디의 월 평균 수입은 약 210만원입니다.(2016 9월 기준) 이렇게 높은 수입을 거둘 수 있는 이유는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해 지급받는 하트(점검)수수료를 비롯해 정착수수료, 영업수수료 등 체계적인 수수료 체계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변화의 폭이 작은 하트수수료를 중심으로, 매월 실적에 따라 영업수수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평균 200만원 이상의 높은 수입을 거둘 수 있는 것이죠.

 

 

 

(코디의 수입과 혜택이 궁금하다면? 배너를 클릭해서 자세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Q3. 육아에 전념하느라 업무에 대한 감이 없어요, 어렵지 않을까요?

 

일을 그만둔 지 오래되어 적응하기 힘들지 않을까 고민이시군요. 하지만 그 걱정은 잠시 접어두셔도 됩니다. 코웨이는 체계적인 CA Start(입문교육)을 통해 새롭게 코디에 도전하는 분들이 빠르게 정착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입문교육은 기술 교육을 비롯해 커뮤니케이션 기법, 비즈니스 매너 등 서비스교육이 함께 진행되어 한결 빠르게 업무에 적응하실 수 있을겁니다.

 

 

 

(교육 프로그램이 궁금하다면? 배너를 클릭해서 자세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Q4. 코디 업무를 하면서 관리자가 될 수도 있나요?

 

코디 업무를 시작 후 1년이 지나면 관리자(팀장)에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관리자로의 이동은 각 직급에 해당하는 시험에 통과하면 교육 수료 후 이루어지는데요. 팀장뿐만 아니라 지국장, 총국장, 강사 등 다양한 길로 진출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 전 꿈꾸던 커리어 우먼으로 다시 올라서실 수 있을겁니다. 자신이 원한다면 성장할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코웨이 코디는 더욱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죠.

 

 

 

Q5. 코웨이 코디, 어떻게 지원할 수 있나요?

 

코웨이 코디는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02-781-7220(평일 9~19)로 전화하시거나 가까운 지국으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코웨이 코디 홈페이지의 코디 지원하기메뉴를 통해서 인터넷 접수도 가능합니다.

 

 

 

(배너를 클릭하시면 코웨이 코디 지원하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코웨이 코디에 대해 궁금하셨던 점이 해결되셨나요? 혹시 아직도 코디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해 준비 중이시라면? 건강한 삶을 케어하는 라이프케어 전문가! 코웨이 코디에 도전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